ⒸDANTE-Goods And Bads

 

내 몸이 공중에 떠오른다. 무언의 압력으로 구름 하늘을 뚫고 팽창하듯 하늘 위로 솟구친다. 반사된 빛기둥 사이에 검은 그을음 가득한 우주 속 공간. 온 세상 모든 것들을 내버려 두고 솟구치는 나는 저 먼 우주 끝 사이로 빨려간다. 모든 허상을 뒤로한 채, 철옹성 같던 내 마음도 뚫은 그 쏜살은 승화의 작용을 일으킨다. 그렇게 우주의 끝에 다다랐다. 그 끝의 투명한 막에 내 등이 부딪히며 그렇게 끝나는 듯했다. 그때 등 뒤에 맞닿는 어떤 이의 등이 느껴졌다. 얼굴을 좌우로 돌려가며 바라보려 했지만, 가위에 눌린 듯 몸이 제 말을 듣지 않는다. 다시 천천히 고개를 돌린다. 그는 바로 내 자신이다. 검은 하늘의 적막처럼 나와 그의 맞댄 등도 그러했다. 그에게 묻는다. 당신은 누구신가요? “나는 나면서, 그대이기도 합니다” 한동안 고독하면서도 적막한 상태의 내 귀는 내 모습 전체를 무시하듯 나를 느낀다. 나의 또 다른 우주는 어떤 모습일까? 그는 어떻게 살고 있을까? 나와 다른 모습일까? 묻고 싶었다. 그러나 묻지 않는다. 두렵다. 그의 다른 모습에 샘이 날지도 몰라서다. 가만히 눈을 감고 중력을 느끼며 다시 안착하려 애쓴다. 무언의 압력은 차츰 낮아져 다시 처음의 내 자리로 나를 인도한다. 그때의 나는 나였을까. 아니면 내가 그리워한 동경이었을까. 그렇게 난 다시 풀숲의 나를 이끌고 천천히 현재의 내 우주를 걷는다.

ⒸDANTE-Goods And Bads

 

DANTE-GOODS AND BADS

DANTE-Goods And Bads는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품질을 가진 디자인을 만드는 회사다. 감정, 습관, 기억, 취향, 혐오감, 좋음, 나쁨 등 인간의 감정을 담아 제품에 녹여내는 작업을 하고 있다. DANTE-Goods And Bads는 컬렉션 별로 분야의 전문가를 통해 분석을 실시한다. 그렇게 탄생한 컬렉션의 제품 및 디자인은 개인과 기관 등에 배치되어 사람들의 감정과 기억에 영향을 주고 있다. 모든 제품의 디자인은 실용성을 추구하고 사용성의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다. 단순 물건이 아닌 고객이 좋아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DANTE-Goods And Bads는 실험정신을 바탕으로 감성적인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는 회사로 나아가고 있다. 한정된 영역을 넘어선 모습의 발자취를 남기는 DANTE-Goods And Bads를 우리는 기대할 것이다.

ⒸDANTE-Goods And Bads

 

ⒸDANTE-Goods And Bads

 

ⒸDANTE-Goods And Bads

 

ⒸDANTE-Goods And Bads

 

ⒸDANTE-Goods And Bads

 

ⒸDANTE-Goods And Bads

 

ⒸDANTE-Goods And Bads

 

ROSENDAHL DESIGN GROUP

Rosendahl Design Group은 1984년 Erik Rosendahl이 Rosendahl A/S를 설립하며 시작됐다. 그들은 회사 설립이 후 발전을 거듭하며 덴마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Rosendahl Design Group의 제품은 다양한 디자이너들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한다. 혁신, 창조, 덴마크 디자인 전통에 대한 존중이 Rosendahl Design Group을 상징하는 핵심 키워드다. 덴마크 디자인 전통과 더불어 새로운 것을 창조해 일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고 고객에게 가치를 더하는 제품을 위해 고군분투한다. Rosendahl Design Group의 이러한 가치는 디자이너들과의 상호존중에서 시작하며, 이러한 문화와 행동양식이 지금까지 회사를 지탱한 힘이라 볼 수 있다. Rosendahl Design Group은 앞으로도 문화와 가치를 소중히 여기며, 혁신에도 힘을 쏟는 회사로 기억되고자 한다.

ⒸRosendahl Design Group

 

ⒸRosendahl Design Group

 

SERAX

Serax는 벨기에에 위치한 디자인 레이블로 3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한다. Ann Demeulemeester, Vincent Van Duysen, Paola Navone, Piet Boon 등 전 세계의 열정적이고 다양한 디자이너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Serax 식기는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테이블을 장식하고 있다. 알버트 아드리아(Albert Adri)의 에니그마(Enigma) 레스토랑, 뉴욕의 진 조지(Jean George), 밀라노의 노부(Nobu) 등이 대표적이다. 수년에 걸쳐 Serax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선도하는 회사로 성장했다. 그들은 식기 및 도자기부터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 조명 및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2014년 벨기에에서 가장 권위 있는 디자인상인 Henry van de Velde Award를 수상하기도 했다. Serax는 자신들만의 원칙을 바탕으로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디자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Serax

 

ⒸSerax

 

ⒸSerax

 

ⒸSerax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